Posted 2005. 1. 16. 06:02

나는 운이 썩 좋은 편은 아니다.

 

4지선다 문제에서 20문제를 찍으면

그 중에서 맞는건 3문제가 채 안됬고,

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를 내 본 적도 없고,

 

어제는

논문 제출 일주일을 남겨놓고

다른 사람 일 도와주려고 연구실 컴퓨터에 하드 디스크를 하나 더 달았다가

원래 달려있던 120GB 하드 두 개 중에 시스템 및 내문서와 벡업 파일이 들어있는 하드가

완죠니 맛이 가서

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고, -_-

(벌어놓은 통장 잔고도 거의 없는 상황에서)

복구 할 수 있다고 해도

상당한 돈이 필요하며,

하루가 급한 상황에서 고장난 다음날이 일요일이라

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.

 

 

하지만 나는 운이 아주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.

 

심심한 위로의 뜻으로 밥도 사주고 술도 사주는 선배도 있고,

그 와중에 논문 원고는 간신히 건졌으며,

두 개 하드 중 모델링 결과가 들어있는 나머지 하드 하나는 

그나마 건졌으며,

당장 이렇게 하소연하거나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도록

방에 서브 노트북이 있다.

또 불규칙적이고 언제 끊길 지 모르긴 하지만

간간히 작은 수입도 있다.

...

...

...

하지만 여전히 울고싶다.T^T

어무이~